· 

講座参加者のお声

강좌 참가자의 소감

日下隆博先生のミュージカル講座(뮤지컬 강좌)

「ミュージカル曲で韓国語を学ぼう」講座の感想をいただきました。

  

『先日、日下先生のイベントでお世話になったSです。

韓国語のミュージカルにはとても興味があったのですが、実際には鑑賞した事がなく、授業がわかるか心配だったのですが、とても楽しく受講する事ができました。

やはり、黙々と机で勉強するのとは違って、映像と音で、ひとつの単語がどんな状況でどのように使うのかが、とても分かりやすく、且つ記憶に残りました。

日下先生からもかなりのエネルギーをいただき、とても有意義な時間を過ごす事ができました。

今度実際に韓国でミュージカルを鑑賞したいと思います。

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。』

 

Sさん、嬉しい感想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。

 

このようなイベントでは、普段、ひろばに通っていない方も、気軽にご参加頂けます。

これからも、韓国語の学習に役立つ講座を準備していますので、ホームページでチェックしてくださいね!

 

 

「뮤지컬 곡으로 한국어를 배우자」강좌의 감상문을 받았어요.

 

『지난번  日下 선생님의 이벤트에서 신세를 진 S입니다.

한국어의 뮤지컬에 정말 관심이 많았는데 실제로는 본 적이 없어서 수업을 알아 들을 수 있을지 걱정했었지만, 굉장히 즐겁게 강좌를 들을 수가 있었습니다.

역시 묵묵히 책상에서 공부하는 것과는 달리, 영상과 소리로 한 개의 단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쓰이는지가 너무 알기 쉬우면서 기억에 남았습니다.

日下 선생님으로부터 상당한 에너지를 받아서 매우 뜻있는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.

다음엔 실제로 한국에서 뮤지컬을 보고 싶습니다.

감사했습니다.』

 

S 씨의 기쁜 감상문 너무 고마웠어요.

 

이처럼 이벤트에서는 평소에 히로바에 다니지 않는 분도 가벼운 마음으로 참가할 수 있어요.

앞으로도 한국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강좌를 하겠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!